“함께하면 행복하다”… 매월 1회산행과 어르신식사대접도

광진구에 연고를 둔 지역인사들이 지난 23일 오후 자양동 신선낙지식당에서 창림발기인대회(회장 박재근)를 개최했다.
VIP클럽은 광진구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하면 행복하다”는 행동강령으로 21세기형 산악회를 지향한다는 목표로 매월 1회 산행을 실시한다는 것이다.
VIP클럽의 산행은 먹고 노는 산악회가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지키는 일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차산올레길을 지키고 관리하는 환경지킴이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또한 산행도 산행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나 독거노인 등을 찾아 식사를 대접하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겠다는 당찬 계획도 가지고 있다.
VIP클럽은 오는 10월 15일(셋째 일요일) 충남 안면도 꽃재해수욕장 인근으로 창립산행을 실시한다.
출발은 오전 8시 혜민병원 앞에서 할 예정이며, 동행을 희망하는 구민은 문의할 사항은 사무국장(구은서·010-9272-4848)에게 연락하면 된다.
다음은 참여자명단(무순)
▶김남호 ▶김영호 ▶김은정 ▶김종훈 ▶김혜정 ▶구은서 ▶김희경 ▶박순옥 ▶박연수 ▶박영희 ▶박재근 ▶서상문 ▶서정순 ▶양평섭 ▶유나겸 ▶윤미숙 ▶이대영 ▶이동수 ▶이준태 ▶이춘섭 ▶전응근 ▶정종문 ▶차청규 ▶최경옥 ▶최홍열 ▶하은옥 ▶하태균 ▶한윤심 ▶홍진수 ▶남경희 ▶이동남 ▶양주섭
저작권자 © 성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