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마일커뮤니케이션즈, 바른기업 나눔 활동 동참
㈜엑스트라마일커뮤니케이션즈, 바른기업 나눔 활동 동참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1.11.30 16: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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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브랜딩, 마케팅 전략 관련 종합 광고 중소기업 엑스트라마일커뮤니케이션즈(Extra-mile Communications, 이하 EMC)가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참여했다.

EMC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우리 사회에 선순환 구조를 지향하는 비전을 가지고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또한 서영준 대표는 “단순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넘어 상생으로 같이 성장하는 모습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EMC는 사회경제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상호 Win-Win하는 사업 파트너로 공동 성장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EMC 임직원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구성원들이 진정성과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과 같은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기업뿐만 아니라 병의원들과도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업장명으로 실천하는 나눔의 가치를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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