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나눔 캠페인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지피클럽, 나눔 캠페인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 이원주 기자
  • 승인 2022.01.13 12:2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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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 브랜드 JM솔루션의 ‘도네이션 세이브 드림 캠페인’ 통한 수익금 기부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지역사회 위기가정 지원 예정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지피클럽(대표 김정웅)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코로나19 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피클럽의 화장품 브랜드 JM솔루션은 ‘도네이션 세이브 드림 캠페인(Donation Save Dream Campaign)’을 통해 기부 마스크팩 ‘세이브’와 ‘드림’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각각 여성‧아동 지원을 위해 기부하며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지피클럽은 이 캠페인을 통해 적십자 서울지사에 마스크 1팩당 판매 수익금 100원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2021년까지 총 135,811,500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코로나19와 거리두기 여파로 더욱 소외감을 느꼈을 서울특별시 내 위기가정 여성‧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웅 지피클럽 대표이사는 “이름을 바꾸며 끝나지 않는 감염병의 위협이 지속되어 사회 곳곳에서 온정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지피클럽은 앞으로도 ESG에 대한 가치 부여의 전환을 통해 환경·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종합 화장품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피클럽은 2018년도부터 적십자 서울지사와 포괄적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 후 ‘기부 마스크팩’ 판매 수익금을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으며, 작년에는 누적 기부액 1억 원을 돌파해 고액기부 모임 RCSV(Redcross Creating Shared Value, 적십자 사회 공유가치 인증)에 가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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