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경진대회 우수자 기업에 채용된다.

S/W경진대회 21일까지 신청.접수

2012-09-04     이원주

서울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형호)은 미취업 특성화고(서울), 대학생(전국)을 대상으로 S/W인재를 발굴하여 취업과 연계하는 S/W경진대회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서울지역의 65%이상(6천5백여개) 높은 S/W기업 비중과 스마트기기 열풍 및 잦은 이직 등으로 심각한 인력난을 겪고 있는 S/W기업의 우수인재 채용을 위하여 추진된다.

참가자는 오는 9월21까지 모집하고, 11월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12명의 우수인재 선발, 포상(서울중기청장상 및 50만원 상당 상품권)과 함께 우수기업에 취업을 연계 한다.

참가과제는 우수 S/W기업*이 제안한 지정공모과제와 참가 학생이 자율적으로 제안하는 자율과제로 진행된다.

* S/W기업(5개사) : (주)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주)나모인터렉티브, (주)자올소프트, (주)옴니텔, (주)잉카인테넷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특성화고, 대학생들은 사업공고문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오는 21일까지 서울중기청에 온라인 신청 후, 각 개발과제를 제출양식에 따라 10월 30일까지 서울중기청에 온라인 제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울지방중소기업청 기업환경개선과 최용춘 (02-509-6753)에 문의하거나, 서울중기청 홈페이지(smba.go.kr/seoul)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