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상공회, 사랑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성료

7일 오전 한국중앙교회에 200여 명 초청 떡국대접과 쌀, 내의 등 증정

2017-02-07     이원주 기자

광진구상공회(회장 김석회)는 7일 오전 중곡4동 소재 한국중앙교회 식당에서 관내 어르신 등 200여 명을 모시고 사랑나눔 따듯한 겨울나기 행사로 떡국점심을 대접하고 참석한 전원에게 쌀 1포와 내의 1벌씩도 전달했다.

광진구상공회는 이날 6개분과(대외협력분과위원회 이경흠 위원장, 문화홍보분과 위원회 김흥국 위원장, 총무분과 위원회 한해연 위원장, 교육분과 위원회 민태홍 위원장, 기획분과 위원회 손영진 위원장, 기업분과 위원회 신흥순 위원장) 회원 40여명과 기수회장들이 참여하여 떡국을 대접하는 등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상공회원들은 어르신들을 모시는 일부터 떡국, 반찬, 과일 등을 대접하고 뒷정리까지 말끔히 처리하는 등 지역을 위한 참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사랑나눔 겨울나기 행사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진정한 행사로 정치인들을 일체 초대하지 않고 순수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떡국식사 이전에 상공회에서 준비한 쌀과, 내의 전달식을 갖고, 한국중앙교회 이강원 목사의 감사기도를 올렸다.

이날 떡국점심에는 광진구 15개동 어르신들과 광진구 거주 다문화가족, 북한이탈가족 등이 참석해 따뜻하고 행복한 점심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대외협력분과 위원회 이경흠 위원장은 “각 분과 위원 및 기수 회장단까지 적극적인 협조로 행사가 잘 마무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광진구상공회 김석회 회장은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랑나눔 따뜻한 겨울나기에 참석한 회원들은 점심식사 끝난 뒤 식당 테이블 정리, 바닥청소까지 마치고 식탁정리까지 깔끔하게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