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모집

우리 구 숨어있는 관광자원 발굴을 위한 최정예요원 선발

2017-03-24     성광일보

 ‘특별한 성동여행’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역의 숨어있는 보물들을 발굴할 ‘제1기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를 4월 14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창단되는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단’은 활발한 SNS 활동 및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26명 내외의 대학생과 구민들로 구성되며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 제작, 홍보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4일까지이다. 활발한 SNS 활동 및 개인 블로그를 운영 중인 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는 성동구 홈페이지(www.sd.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sdmunhwa@sd.go.kr)로 접수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이며, 선정된 자는 4월 21일(금) 구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제1기 성동여행 SNS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구에서 추진하는 각종 관광 코스에 우선 참여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 구청장상 표창도 수여할 계획이다. 자원봉사 시간 인정과 소정의 기념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서포터즈단의 구성이 마을 곳곳에 숨겨져 있는 관광자원들이 경험과 참신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로 제작되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여행을 좋아하고 성동구를 사랑하는 많은 구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줄 것”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