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프리토킹 타임’운영

금호글로벌체험센터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2017-09-21     성광일보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금호글로벌체험센터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9월14일~11월30일까지 10회에 걸쳐 주 1회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프리토킹 타임’을 운영한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프리토킹 타임’은 금호글로벌체험센터(금호로 30) 외국인 선생님과 주 1회 자유로운 토론 시간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예술, 영화, 환경, 음식 등 매주 새로운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면서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도록 구성된다.

성동구 독서당인문아카데미 2층에 위치한 금호글로벌체험센터는 성동구 전역에 설치되는 11개 온마을체험학습장의 일원으로 용답동에 위치한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와 함께 영어 및 글로벌 문화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금호글로벌체험센터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오픈키친, 그림자극무대, 영어하우스 팝업스페이스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기 중 관내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익스플로어 아메리카 프로그램,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프리토킹 타임 외에도 방학 중에는 중국문화프로그램, 영어로 배우는 스페인문화, 영어로 배우는 탈무드, 영어 토론 프로그램 등 수준 높은 프로그램들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미래의 리더로 거듭 나도록 하기 위해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금호글로벌체험센터(☎2286-7806) 및 성동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self.sd.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