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수능 끝… 열심히 달린 당신 떠나라!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 몸과 마음의 힐링 장소 소개

2017-11-30     성광일보

포항 지진으로 일주일 연기되었던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종료된 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가족 모두가 몸과 마음의 쉴 곳이 되어주는 여행지를 찾고 있는 것이다.

매주 시기에 맞는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는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에서는 2018년도를 한 달 정도 앞두고, 일상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면서 새로운 한 해의 각오를 다질 수 있는 국립산림치유원을 찾았다.

경북 영주시와 예천군에 걸쳐 있는 국립산림치유원에서는 가족 단위부터 일반 단체에 이르기까지 데크로드로 이어진 숲길을 걸으며 자연과 함께 호흡하고, 아쿠아마사지스파 등 치유 장비를 경험하면서 몸 안에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식사와 다양한 수압과 수류를 이용한 수(水)치유 프로그램 또한, 국립산림치유원을 다녀온 체험객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이번 마운틴TV ‘주말여행 산이 좋다’ 국립산림치유원 편은 방송인 김범준과 그의 장모가 함께 출연해 공기 좋은 자연 속에서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쌓는 힐링 여행의 특별회차로 제작됐다.

따라서 기존에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방영되었던 ‘주말여행 산이 좋다’의 본방송을 특별히 11일 30일 오늘 저녁 8시 30분에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3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국립산림치유원’ 편이 재방송 된다.

마운틴TV는 SK Btv(ch 247), LG U+ tv(ch 69), olleh KT(ch 117)에서 시청 가능하며 전국 지역 케이블 채널 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터넷 무료 시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