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公, 2018년 제14기 고객모니터요원 위촉식 개최

주민참여로 함께 운영하는 ‘열린 경영’ 실현, 지난 7일 고객모니터 요원 위촉식 가져

2018-03-15     이주연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 www.happysd.or.kr)은 지난 7일 공단 청사 기획상황실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열린 혁신을 선도하기 위한 2018년 제14기 고객모니터요원 위촉식을 가졌다.

위촉된 고객모니터 요원들은 공단과 공단 시설물 이용고객의 소통창구로서 2018년 공단이 운영·관리하고 있는 여러 시설에 대한 직원 친절도, 시설 쾌적성 및 편의성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활동 사항은 운영·관리시설에 대한 정기 모니터링, 전화 친절도 조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태 점검 및 고객 눈높이에서의 의견 제시 등이다.

한편, 고객모니터 요원은 자율적 봉사 개념의 무보수 명예직으로 정기 모니터링 및 점검․조사반 참여 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

공단 최고고객책임자 장기천 상임이사는 “공단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지역발전의 동반자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고객모니터 요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면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 감동 및 열린 혁신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요원들은 향후 분기별 한 회씩 간담회에 참여하여 공단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불편사항 지적과 개선사항을 제안하게 되며, 공단은 고객모니터 요원의 의견을 공단 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