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의용소방대 2018송년회 개최

12월 20일 11시 중곡동 파티대통령홀서

2018-12-22     이원주 기자

광진소방서의용소방대(대장 박형태)는 지난 12월 20일 낮 12시 중곡동 파티대통령 홀에서 2018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 해를 돌아보는 송연회에서는 1년동안 수고한 대원들에 대한 표창수여식과 능동지대 오한출 대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송연회에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고양석 광진구의회 의장, 추미애 국회의원, 오현정, 김호평, 김재형 서울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모범대원 표창에는 다문화전문대 나카노마유미(일본인) 지대장이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광진구청장 표창에는 이날 취임을 맞이한 오한출 능동지대장, 본대 김성수 부대장, 여성대 최숙희 홍보장, WS전문대 정시연 대원, 구의지역대 정성혜 대원, 능동지역대 이분희 대원, 중곡지역대 정복심 대원 등이 수상했다.

이어 광진소방서장 표창에는 본대 채범석 대원, 여성대 김정미 대원, 다문화전문대 스키타니나오미(일본) 교육반장, WS전문대 전현미 대원, 구의지역대 이후남 대원, 능동지역대 최인춘 서무반장, 중곡지역대 정종경 대원 등이 수상했다.

시상식에 이어 대원들이 준비한 공연과 벨리댄스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능동지대 대원들이 오한출 지대장의 퇴임을 축하는 특별공연을 준비 해 참석자들의 뜨건운 박수를 받았다.

박형태 의용소방대장은 인사말에서 “ 한 해 동안 수고해 주신 대원여러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발전하는 광진소방서 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