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난방텐트와 함께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캠페인

- 적십자, 에너지 취약계층 500세대에 따수미 난방텐트 전달 - (주)아이두젠,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할 따수미 난방텐트 500개 기부

2019-12-23     이주연 기자

 (주)아이두젠(대표이사 남우현)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를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500세대에 따수미 난방텐트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12월 19일(목)부터 혹한기 한파 등 기후재난에 취약한 서울시내 에너지 취약계층 500세대에 봉사원이 직접 방문해 따수미 난방텐트를 전달하고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따수미 난방텐트 500개는 지난 12월 9일(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한 (주)아이두젠

따수미

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한 따수미 시그니처 2~3인용 난방텐트이다.

 ‘따수미 난방텐트와 함께하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캠페인’은 ‘혹한기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후재난에 취약한 홀몸어르신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건강 보호를 위해 전기료가 부담되지 않는 난방텐트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따수미

 이번에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따수미 난방텐트를 기부한 (주)아이두젠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에 기여하는 일’을 핵심가치로 삼고 난방텐트, 원터치텐트를 비롯해 의학커뮤니티 플랫폼, 종합 탈모 솔루션, 화장품 용기·캡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적십자 외에도 서울시 복지기획과와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저소득층을 위해 난방텐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와는 재해구호 업무협약을 체결해 각종 재난발생 시 이재민 구호용 텐트를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주)아이두젠은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에 난방텐트를 지원하는 등 취약계층 및 재난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나눔을 확대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