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전달 실시

- (사)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동대문구청 성금300만원, 성동구청 성금100만원 성북구청에 성금100만원 기탁’

2019-12-31     이기성 기자
(왼쪽)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 동부”)는 지난26일(목) ~ 27(금) 이틀에 걸쳐 동대문구청, 성북구청, 성동구청을 방문하여 연말맞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성금은 각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왼쪽)

 

이에 건협 서울동부지부는 지역 주민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6일(목) 동대문구청을 방문하여 유덕열 구청장님께 성금 300만 원, 성동구청을 방문하여 김상집 복지국 국장님께 성금100만 원, 27일(금) 성동구청을 방문하여 민지선 복지정책 과장님께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왼쪽가운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각 구청 관계자들은 “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협회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이은희 본부장은“ 나눔은 특별한 것이 아닌,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나눔 기반을 보다 탄탄하게 구축해 나갈 계획”임을 밝히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기 위한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행복과 건강증진을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활동 등을 시행하고 있다.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건강검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