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셔틀버스 노선 신설

- 이용고객 교통 편의 위해 마장동․왕십리뉴타운 방면 추가 운행 -

2020-04-01     이주연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 이하“공단”)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에서는 4월 1일부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 노선을 신설한다.

새로 운행하는 셔틀버스 노선은 새 아파트 입주 등으로 체육센터 이용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체육, 문화활동 프로그램 개설과 더불어 지역 주민에게 교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신설노선은 체육센터를 출발해 ▲ 마장동 일대 ▲ 왕십리 뉴타운(센트라스, 텐즈힐 아파트) 일대 ▲ 서울숲리버뷰자이 아파트를 경유하며 오전 8시 1회차를 시작으로 평일 11회, 주말 9회 운행한다

체육센터 셔틀버스 운행은 △ 행당․응봉 방면 △ 송정․성수역 방면 △ 성수동 구· 신길 방면으로 운행하고 있는 기존 3개 노선에 마장동․하왕십리 방면이 추가되면서 총 4개 노선으로 확대되었으며,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천 이사장은 “성동구민 누구나 체육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셔틀버스 확대 등 구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체육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sports.happysd.or.kr) 또는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02-2204-7620~2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