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봄학교 ‘시니어SNS플래너 3급' 자격증 과정 합동 수료식

재능나눔으로, 다른 이들에게도 스마트한 세상 우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02-23     조재영 기자
시니어SNS플래너

2월 17일 2시, 광진구 소재 리봄교육에서 '시니어SNS플래너 3급' 자격증 과정 합동 수료식이 진행됐다. 
1월부터 5인 미만 소규모 교육으로 진행된 '시니어SNS플래너 3급' 자격증 과정은 광진구 주민뿐 아니라 필리핀,부평,안양,서초 각지에서 참여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챗바퀴처럼 돌던 일상이 강제 종료되는 아픔이 있었지만, '스마트폰' 교육에 눈뜨게 된 것은 크나큰 행운이라고 입을 모았다.

4차산업혁명에 대한 불안한 경고들로 시대에 뒤쳐진다는 두려움을 갖고있던 이들은 '스마트폰'이 손 안에 있어 잘 활용하면, 즐겁고 스마트한 세상이 펼쳐진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이렇게 좋은 시대를 살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 교수 님들과 리봄교육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리봄교육 조연미 대표는 '시니어SNS플래너 3급'은 보조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증을 취득한 것이므로, 보조강사로 활동할 기회를 리봄교육에서 제공할 것이라 약속했다.  시니어 눈높이 교육, 즐겁고 재밌는 교육으로 소문난 리봄교육에 스마트폰을 배우고 싶어하는 교육 대기자들이 코로나가 멈추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 코로나 상황을 예의주시하면서,  지난해에 이어 '재능나눔 무료교실'을 조속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조연미 대표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