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변화에 앞장서주시길

김선갑 광진구청장, 광진투데이 창간 11주년 축사

2021-10-15     장문호 기자

광진투데이 창간 11주년을 35만 광진구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광진구의 대표 지역 언론으로서 구민과 함께하며, 한결같이 그 자리를 지켜주신 임직원 여러분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광진투데이는 코로나19로 우리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구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현장 곳곳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전달해주었습니다.

민선 7기 광진구는 '구민이 꿈꾸는 가치, 함께 만드는 광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구민과 함께 3년 동안 많은 변화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구민의 오랜 숙원이던 도시계획 현실화,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환경, 촘촘한 맞춤 복지 등 역점 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민이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 전반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구민의 눈높이에서 함께 고민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마련해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 과정에서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동행하겠습니다.

2021년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점차 위드 코로나, 일상 회복의 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광진구는 구민의 생명과 안전을 구정 운영의 핵심 가치로 삼고, 촘촘한 방역체계 유지와 백신 접종 추진 등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광진투데이의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대와 변화를 이끌어가는 지역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