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홍승채 전 순창군수 후보가 저서“힐링수도 순창”을 발간

2021-11-05     이원주 기자

홍승채 전 순창군수 후보가 저서“힐링수도 순창”을 발간했다.

“개벽“을 기치로 순창의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 본인이 지난 10년간 순창의 곳곳을 발로 뛰면서 얻은 기본적인 경험과 새로운 지식을 가미하고 개혁할 부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총 9장으로 나누어 실었다.

‘힐링수도 순창’ 제목의 책을 발간하는 홍승채 전 군수후보는 ”순창의 인물과 자원 그리고 농산물과 관광산업에 대한 자료는 본인이 직접 연구하고 조사한 내용이 아니면 옮길 수 없는 자료의 성격도 가지고 있어 순창을 알리고 미래의 지향점을 제시하고 세 번째 새로운 도전의 발판으로 삼고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의미로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순창을 위해서 누군가가 할 일이라면 ‘내가’ 하고, 내가 할 일이라면 ‘지금’ 한다. 남들보다 더 일하는 것을 마다않고 내일 할 일을 오늘 바로 하는 것, 이것이 곧 순창 촌놈이 뚝심하나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

순창은 자연의 보고이다. 그러나 마땅한 랜드마크마저 없는 현실적으로 낙후된 ‘쇠퇴진행형 도시’ ‘소멸위기’의 도시가 되었다. 이를 타개하는 전략적 접근과 실현을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시대적 소명이다.

순창군은 대한민국의 식량안보를 책임지고 국토, 환경, 지역문화를 보존하며 국민의 일터, 삶터, 쉼터의 명소여야 한다.

순창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그간의 기득권이 누리던 카르텔은 깨고 ‘다 함께 잘사는 순창’이 되어 화합 그리고 공정한 기회의 보장이 되는 사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이를 나는 ‘개벽 순창(開闢淳昌)’이라고 믿고 다시 시작한다.

구입문의: 010-8928-9382
정가 : 18,000원
<계좌번호> 농협 : 515059-52-019008 홍승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