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영탁 팬클럽 '탁벤져스', 희망조약돌 연계따뜻한 동절기 후원품 전달식 

‘미스터트롯’ 출신 인기가수이자 작곡가인 영탁의 팬클럽 ‘탁벤져스’ 사단법인 희망조약돌과 함께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가다

2021-12-09     장문호 기자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스님)에서는 12월 8일(수) ‘미스터트롯’ 출신 영탁의 팬클럽 ‘탁벤져스’와 ‘사단법인 희망조약돌’과 연계하여 저소득 취약 어르신들의 따뜻한 동절기 지원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 장기화 및 추워진 겨울 날씨로 힘들어하시는 저소득 취약 어르신들이 더욱 따뜻하게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자분들의 마음이 담긴 전기매트와 식료품을 전달하여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었다.

따뜻한 동절기 물품지원에 참여한 팬클럽 관계자는 “가수 영탁님이 실천하는 따뜻한 기부 모습을 보고 혼자 계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하게 되었다. 선한 영향력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장 화평 스님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다해 기부를 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어르신들이 따뜻한 동절기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다.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트로트 가수 영탁님의 팬클럽 ‘탁벤져스’와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과 후원동참은 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