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되찾아 모두가 행복하길

- 조연만 광진투데이회장 2022년 신년사

2022-01-13     성광일보

끝이 보이지 않았던 코로나바이러스와 오미크론 변이, 백신접종 등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지나고 용맹스러움을 상징하는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년간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끝이 보이지 않는 긴 터널과 같은 어둠 속에 있었습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 우리 사회를 지켜낸 것은 바로 광진투데이 애독자와 광진구민 여러분들의 희생과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여러분들 한분 한분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에 우리는 올해 반드시 코로나바이러스를 이겨내고 우리들의 소중했던 일상을 회복해 다시 한번 희망과 행복이 살아 숨 쉬는 임인년(壬寅年)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존경하는 광진투데이 애독자 여러분.
다가오는 3월 9일 대통령 선거는 대한민국의 명운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또한 6월 1일은 지방선거가 있어 광진의 미래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가 될것입니다.
우리가 피 땀흘려 이룩한 경제부흥을 헛되게 무너뜨릴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통해 우리가 목숨을 걸고 지켜온 시장경제의 금자탑을 다시금 세계 속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과 광진구를 만들어야 합니다.
광진구의 정론지 광진투데이가 창간 1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광진투데이 역시 구민들의 대변지로 지역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와 오미크론 변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여러분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일에 앞장서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광진투데이 애독자여러분과 광진구민 여러분!
다시 한번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승리하여 희망과 밝은 미소가 가득 찬 2022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