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그룹, 바른기업으로 바른 사회를 만들기 위해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가입

2022-01-18     이원주 기자

병·의원 개원·경영 컨설팅 기업 주식회사 더베스트그룹(대표 임정혁)이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씀씀이가 바른기업’에 가입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더베스트그룹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임정혁 대표는 “병원에서 선천성 질환과 장애로 평생 치료비를 감당해야 하는 환자들을 보며 삶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도 도움의 손길을 건넬 수 있는 노력들을 찾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취약계층은 더욱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음을 알기에 적십자사가 많은 도움의 손길을 모아 구호활동에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아청소년 전문의로서 환자 진료와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임정혁 대표는 앞으로도 의료현장에서 발달장애와 선천질환 등 아픈 아이들 치료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며, 밖에서는 병·의원 개원이나 경영, 홍보 등 노하우를 원하는 의사들을 돕고 지원하는 활동 속에 나눔활동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되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rc_seoul/221335631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