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비손해보험중개, 우크라이나에 1천만 원 기부와 더불어 지역사회 돌봄 캠페인까지 참여

- 대한적십자사 우크라이나 긴급지원에 1천만 원 전달 -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씀씀이가 바른’ 캠페인 동참

2022-03-11     이원주 기자

맞춤형 재보험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아이비손해보험중개(대표이사 이흥수)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게 우크라이나 구호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 이날 유아이비손해보험중개는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도 동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활동을 약속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 국내 보험중개산업 Top 5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유아이비손해보험중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공감하며 ESG경영 가치 실현을 위한 첫걸음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운동에 동참했다.

▢ 이흥수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권리로서 건강과 교육을 보장받으며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대한적십자사의 국제 네트워크를 통해 우크라이나 사태 속 위기에 처한 아이들의 울타리가 함께 되어주고 싶다”고 전했다.

▢ 대한적십자사는 우크라이나 민간인 지원을 위해 모인 국민성금을 국제적십자위원회에 전달해 기초사회시설(전기, 수도, 도로 등) 복구와 주거‧생계‧의료 인프라 구축에 활용할 예정이다.

▢ 대한적십자사 우크라이나 긴급지원과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https://redcros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