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 감사콘서트 #덕분에 -‘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유럽 여행’

- 참신한 기획과 감동,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 -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의 생생한 배경 영상으로 또 다시 힐링

2022-05-02     성광일보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소월아트홀은 성동문화재단 힐링 프로젝트‘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유럽여행’을 지난 4월 16일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큰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5월 3일 앙코르 감사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공연은 성동구민과 시민의 기대와 환호로 성료됐으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소월아트홀에서 진행된 공연 중 가장 많은 관객 수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일상회복을 알렸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도 테너 황병남, 팝페라가수 이희주, 재즈보컬리스트 난아진 등 실력파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하고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과 유럽(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현지의 생생한 영상이 더해져 바쁜 일상 속 여행과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또 한번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항과 같이 꾸며진 공연장, 비행기 탑승권과 여권으로 제작된 공연 입장권은 진짜 여행을 떠나는 재미와 감동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될 예정이다.

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지난 여행 콘서트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재단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여행 콘서트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일상회복이 가속화되고 있는 이 시점에 팬데믹을 이겨낸 우리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과 감사의 의미로 앙코르 감사콘서트를 준비하였으니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앙코르 감사콘서트 #덕분에‘소월아트홀에서 떠나는 유럽 여행’은 5월 3일 개최하며,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소월아트홀(☎ 02-2204-757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