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용답동,「제4회 용답나들목 축제」개최

- 10월 22일 토요일 용답역 나들목 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 - 체험부스, 먹거리장터,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풍성

2022-10-20     이원주 기자

성동구 용답동(동장 임경남)은 오는 22일 용답역 나들목 광장에서 「제4회 용답나들목 축제」를 개최한다.

용답나들목 축제는 가족과 함께 산책하며 일상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마을 축제로, 함께 어울려 소통하고 화합하는 주민 소통 페스티벌이다.

이날 풍물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축제의 흥을 돋우고 용답나들목 축제추진위원장(위원장 김상규)의 개회선언과 구청장, 주요 내빈의 축사로 개회식이 진행되며, 나들목 잔디광장에서는 버스킹 공연을 보면서 가족과 함께 소소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피크닉존이 마련된다.

또한 청계천 매화거리 산책로를 따라서 다양한 체험부스가 이어진다. 우드어스(목공예), 24시간게스트하우스(화분만들기), 성동글로벌영어하우스 등 기관 제휴존 체험 부스와 투호, 뽑기, 딱지치기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분과별 체험존, 그리고 상가번영회 및 직능단체의 플리마켓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바운스와 꼬마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존까지 풍성한 즐길거리로 진행된다.

오후 5시 이후에는 용답상가번영회의 ‘용답시장 한마당 축제’로 연계되어 국악연주와 초청가수의 무대공연이 이어진다.

임경남 용답동장은 “코로나로 지친 주민과 상인들에게 신나고 즐거운 축제를 통해 다시 한번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