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수1가제1동, '(사)더불어함께 새희망'으로부터 생필품 꾸러미 기부받아

- 678만 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 100세트, 방한모자 및 방역마스크, 세제, 목욕용품 등

2023-01-30     이원주 기자

성동구 성수1가제1동(동장 박용민)이 '사단법인 더불어함께 새희망'(이사장 문진환)으로부터 678만 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 100세트를 기부받았다.

'사단법인 더불어함께 새희망'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의 안정과 자립,

회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 활동을 하는 비영리법인단체로, 추운 겨울 소외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방한모자 및 방역마스크, 세제, 목욕용품으로 구성된 생필품 꾸러미를 마련하여 지원하였다.

동 주민센터에서는 지원받은 후원물품을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지하층 및 고시원 등에 거주하는 주거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하고 불편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사항이 있는지 안부 확인도 함께 실시하였다.

사단법인 더불어함께 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후원 물품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성수1가제1동주민센터와 협력하여 기부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박용민 성수1가제1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주신 재단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힘을 합쳐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