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성은교회, 모범학생 25명에 장학금 전달

2023-05-03     이원주 기자
장학증서를

왕십리 성은교회(담임목사 최민범)는 지난 4월 30일 교회본당에서 모범학생들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교회 예배생활과 교회봉사에서 타의모범이 된 학생들에게 25명에게 대학생 100만원 중고등학생상들에겐 각 3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 수상자들은 교회 예배와 교회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이를 기반으로 타인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은 학업과 더불어 교회 생활에도 열심히 노력하여, 교회와 지역사회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25명에게 수여된 장학금은 총 1240만원이다.

성은교회는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하며, 이번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교회 회원들의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고, 앞으로도 성지역사회와 함께 더욱 발전하며, 사랑의 영혼으로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다음은 장학금 수여자 명단
▲라유빈 한라대학교 2년 ▲김상아 서울여자대학교 1년 ▲김라온 백석예술대학교1년 ▲김상은 명지대학교 2년 ▲맹준영 한라대학교 1년 ▲이유민 한경대학교 1년 ▲김민지 서일대학교 1년 ▲권지민 신현고등학교 2년 ▲김상효 이화미디어고등학교 2년 ▲양도영 대일고등학교 2년 ▲박준혁 진관고등학교 3년 ▲김찬희 성동고등학교 2년 ▲최예은 도선고등학교 2년 ▲김신지 무학고등학교 3년 ▲용민서 심석고등학교 3년 ▲김동진디지텍고등학교 3년 ▲설예지 수리고등학교 3년 ▲이상준 건대부속고등학교 3년 ▲전휘서 퇴계원고등학교 3년 ▲조경빈 휘경여자고등학교 3년 ▲라현빈 판곡중학교 3년 ▲양예윤 무학중학교 3년 ▲양진영 양동중학교 3년 ▲강채원 광남중학교 3년 ▲김아름 무학중학교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