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이원주대표

성광일보 발행인 이원주

독자와 더불어 지역의 미래를 열겠습니다

저희 성광일보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주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뉴스만을 선택 보도함으로써 건전한 여론형성에 기여함을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신문 및 방송매체들이 천편일률적으로 중복 보도하는 오랜 관행을 멀리하고 언론의 이정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것이 성광일보의 각오입니다.

이는 곧 공정한 보도와 창의적이고 건설적인 논평으로 언론 본령을 확고히 지켜 나감과 동시에 시대적 소명을 잃지 않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 시대에 참 언혼은 국민의 권익옹호와 인권신장을 위해 주민이 요구하는 사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치열하게 연구하는 자세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가지고 성광일보는 직필정론지로서의 대변혁을 이뤄 사회적인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 합리적이고 건설적인 공론의 장르 마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특정 정파나 이해관계에 얽매이지 않는, 언론의 본분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성광일보 임직원들은 매너리즘에 빠진 기존 언론을 철저히 배격하고 참신한 기획과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의미 있는 변화와 발전을 도모하여, 독자 여러분의 바람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웅비해 나가는 진취적인 기상을 잃지 않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를 바랍니다.

신문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