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별로 분산되어 있는 5개 콜센터, 대표번호(450-7090)로 통합
- 문의사항 해당 번호 누르면 업무 담당자 연결, 신속‧정확한 상담 가능
- 문의사항 해당 번호 누르면 업무 담당자 연결, 신속‧정확한 상담 가능
광진구가 업무별로 분산되어 있는 코로나19 콜센터를 하나의 대표번호로 통합한 ARS 안내시스템을 구축했다.
‘코로나19 통합 ARS 안내시스템’은 콜센터번호 일원화로 구민 편의를 높이고,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서비스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기존에는 ▲코로나19 일반 ▲재택치료 ▲격리통지서 발급(재택) ▲격리통지서 발급(병원) ▲예방접종 등 코로나19 관련 콜센터가 각 분야별로 운영됐었다.
3월 18일부터는 통합된 ARS 대표번호인 450-7090으로 연결하면 이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사항에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면 업무 담당자로 바로 연결되어 신속‧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일반문의는 1번, 재택치료 문의는 2번, 재택 격리통지서 발급은 3번, 병원 및 생활치료센터 격리통지서 발급문의는 4번, 예방접종 관련 문의는 5번으로 연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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